본문 바로가기
Nanuq준 비박 이야기/Nanuq준 등반 이야기

오랜만에 지인들을 찾아 불암산으로

by Nanuq준 2015. 2. 20.

 오랜만에 증말 오랜만에 지인들을 만나러 불암산으로 향해봤습니다

이젠 봄으로 가는 길목이라서 얼음이 녹고 있었습니다 날씬 흐렸지만 춥지 않더군요 ㅎㅎㅎ

 

다람쥐광장 밑의 우리들의 아지트에 숨을 헐떡거리며 올라왔습니다

정말이지 오랜만이라 그런지 숨이 턱밑까지 차더군요 헥헥 ~~~

 

항상 나의 든든한 햄 생활의 조력자인 지인 형입니다

 

등반이 힘들 것을 예상 CW장비는 일체 휴대하지 않아서 FM으로 형님만 교신하더군요

본좌는 FM에는 관심이 없는지라 음성으로 들리는 지인과만 잠깐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

 

오늘은 메뉴가 평소보다 좋았습니다 돼지불고기에 어묵탕이 딱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고기가 익어갑니다 ㅎㅎㅎ 미리 자를 준비하고 있죠

 

어묵도 참 맛이 좋았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제격인 것 같아요 ^^

 

다람쥐광장 밑에 우리들만의 아지트에서 오늘의 일행들과 셀카봉 한컷 ~~~

 

ㅎㅎㅎ 내려올 때는 자일을 이용한 지름길로 바로 하산 ~~~

 

하산하고 나니 정상에 다른 아마추어 무선사가 있었는데 만나질 못했네요

 

불암정 도착 다 내려왔죠 ㅎㅎㅎ

 

불암정에서 셀카 한컷입니다 여기서는 서로 하산 길이 빠르다고 저마다 다른 길로 하산하기 전 ~~~

 

 

뒷풀이는 간단하게 순대와 수육으로 ㅎㅎㅎ 마무리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