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rly adopter Nanuq

OPTIMUS SVEA 123R 하드케이스 겸 티타늄 코펠 이야기

by Nanuq준 2015. 10. 12.

SVEA 123R에는 아래처럼 번들용 작은 뚜껑 겸 코펠이라면 코펠이 아주 아쉬운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은 소유 중인 스토브를 하드케이스 겸 코펠로 적용해왔습니다 항상 그렇듯 SVEA 123R도 그렇게 해야 되겠지요

아래 본인이 사용하며 편리하게 꾸며놓았던 Coleman442 및 MSR Whisper lite Universal코펠 케이스 포스팅입니다

MSR 위스퍼라이트 케이스 꾸미기 ☞ MSR 위스퍼라이트 유니버셜(Whisper lite Universal) 코펠 케이스 꾸미기

콜맨 442 스토브 하드 케이스겸 코펠 케이스 꾸미기 ☞ 콜맨442 스토브 코펠케이스 및 히터이야기

이어 정품 Coleman 442 케이스 꾸미기 링크입니다 ☞ Coleman(콜맨)442 스토브 4각 정품 알루미늄 케이스

 

 

그래서 백방으로 알아본 본인! 결국 국내에서는 찾지 못하고 일본에서 찾아 구입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

 

작은 수하물이라면 작은 것을 이렇게 2중 3중으로 포장하는 데에 놀랐습니다 ~~~

 

실제 내용물 역시 비닐로 포장 ㅎㅎㅎ

 

개봉 박두입니다 ~~~

 

박스 내 내용물입니다 OPTIMUS SVEA 123R에 적용하려는 코펠과 수납용 나일론 집 설명서 등입니다

 

기존 경질 코펠과 새로운 티타늄 코펠입니다 ^^

 

적용 전의 티타늄 코펠입니다 작은 모습과 무게 너무 맘에 듭니다

 

자 ~~ 수납시키기 전에 사진입니다 물론 보기에도 잘 맞을듯합니다

 

그전에 우선 Snow Peak Titanium Mini Solo Cook Set가 수납되는지 넣어봅니다

 

 

다행히 딱 맞습니다 수납에는 아주 이상 없네요 ㅎㅎㅎ 일거양득이죠

 

그럼 가스 스토브 및 이소부탄가스가 수납되는지 시험도 해봐야겠죠 ㅎㅎㅎ

 

 

역시나 이상 없이 수납이 가능합니다 이 정도면 일거양득 이상이지요 ㅎ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OPTIMUS SVEA 123R수납해봅니다 우선 바닥에 내열 고무판을 같이 넣고요

 

화구 보호용 부직포를 화구 부분에 올려놓고 ~~~ 닫으면 수납은 오케이입니다 ^^乃

 

그전에 가스 스토브및  OPTIMUS SVEA 123R 수납하였던 경질 코펠과 비교입니다 ㅎㅎㅎ

훨씬 작아진 모습과 딱 맞게 OPTIMUS SVEA 123R 완벽 수납되는 티타늄 코펠 케이스였습니다 ^^

 

이제는 나일론 수납 집에 넣어서 백패킹만 하면 준비 끝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