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곳 머문 곳

부부농장(문의시내점) 고추장 삼겹살

by Nanuq준 2018. 6. 27.

얼마전 일요일 업무차 충북 청주시에 들렸다가 점심때쯤 업무도 끝나고해서

기대없이 즉흥 스마트폰 검색으로 찾아간 곳이였습니다

 

 

위치는 고속도로에서도 접근이 쉽고 찾기도 청남대 근처이여서 찾기도 어렵지 않았내요

신)주소는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문의시내로 14 구)주소는 문의면 미천리 148-16이며

전화번호 043-298-0841입니다 지도 링크는 ☞ 부부농장 문의시내점

 

 

각종 맛집 정보에 많이 등장하여 여타 맛집이겠구나 그냥 그러려니 하고서는

대기하면서 먹는것을 별로 좋아라 하지않는 제가 일행들과 기다려봤습니다

 

저는 솔직히 간장 삼겹살이 땡겼지만 다수의 의견이 고추장 삼겹살이라서 어쩔수없이

고추장 삼겹살로 정했지만 다음에는 꼭 간장 삼겹살을 먹어봐야겠다고 느꼈습니다

 

남자들이 그렇듯 뭐 이쁘장하게 사진 찍기를 못하지요

처음에는 입맛을 돋워 주는 의미에서 인지 생소로운 표고버섯구이가 등장합니다

 

은근 식사전의 입맛을 돋워 주기에는 최적의 메뉴인듯했습니다

 

자 ~~~ 주먹거리인 고추장 삼겹살이 등장 초벌구이가 되어져 제공이되니

바로 먹어도 지장이 없었내요 물론 그러다보니 대기시간은 좀 걸리긴 하더군요

 

밥도 여기까지 왔으니 특별나게 단호박 영양밥으로 통일! 왠지 건강해지는것같은 느낌이 좋았내요

 

생각보다는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고 일행들의 이구동성이였습니다

물론 초딩 입맛인 저역시 만족에 만족이였음은 물론이겠지요

 

시골밥상의 된장맛이 나는듯한 된장찌게도 아주 일품!

 

오늘의 전과입니다 입가심으로 비빔국수까지 몽땅 다 잘먹었내요

※